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영업시간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8. 16.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 플레이스테이션, XBOX, 애플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등 다양한 환경에서 즐길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가입절차, 시청불가, 계정관리, 넷플릭스 시청 등의 다양한 오류가 생길수가 있는데요. 넷플릭스 고객센터 문의만 알면 정말 빠르게 해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문의는 문의전화와 실시간 채팅 2가지 방식으로 진행이 되며 사용자에 따라 전화로 문의를 하는 방법이 편한 분들도 있고 실시간 채팅으로 하는 것이 편한 분들이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뿐만 아니라 영업시간, 채팅까지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넷플릭스 관련글


     

    넷플릭스 고객센터 영업시간

     

    넷플릭스 고객센터를 이용하려면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하며 기본적으로 영어 상담이 가능하고 시간에 따라 한국어 언어도 지원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문의방법이 달라질수가 있습니다.

     

    • 한국어 운영시간 : 월~일요일, 오전 08:00 ~ 오후 08:00
    • 영어 : 365일 24시간 지원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전화번호 : 080-001-9587

     

    회원인 경우에 로그인하고 제공된 코드를 사용하여 빠른 서비스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빠른 서비스 연결 방법

     

     

    넷플릭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후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이후 프로필을 선택하고 다시한번 프로필을 선택후 [고객센터]로 이동을 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하단에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겠어요?" 오른쪽에 [문의 전화] 버튼을 클릭 하면 6자리 코드를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회원인 경우 6자리로 코드로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빠르게 상담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실시간 채팅 문의

     

     

    문의전화 이외에도 실시간 채팅으로 문의를 할수가 있으며 동일하게 넷플릭스 [고객센터]까지 이동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 하단에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겠어요?" 오른쪽에 [실시간 채팅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 하면 문의 입력을 통해 실시간 채팅을 시작할 수가 있으며 한국어 영업시간 이외에는 실시간 채팅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24시간 긴급으로 문의가 필요한 경우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이용을 하면 진행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