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9. 19.

 

시흥알림방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지 신문을 통해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분들이 예전에 비해 많이 줄어들었지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지역신문을 통해 일자리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알림방은 인천, 강릉, 영동, 시흥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나 교차로, 벼룩시장 처럼 평일, 토요일까지 신문을 발행하기 때문에 지역 시민들은 구인구직 관련 소식을 접할수가 있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정보는 구인을 하시는 분들이나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 모두 정보를 얻을수가 있으며 종이신문도 있지만 인터넷 온라인을 통해서 쉽게 데스크탑 PC, 스마트폰에서 사이트를 볼수가 있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시흥알림방은 브라우저에서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하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면 찾을수가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서는 구글 크롬 또는 사파리 등의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접속하면 되겠습니다. 모바일 앱으로 제공해주지는 않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시흥 알림방에 접속을 하게 되면 상단에 여러 메뉴들 중에서 구인/구직 항목을 클릭하면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을수가 있으며 오프라인처럼 종이로된 신문으로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왼쪽 종이신문 아이콘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인터넷 종이 신문을 살펴보면 2021년 9월 15일 3706호 기준으로 9월 13일 3705호, 9월 10일 3704호 이렇게 일주일에 3번(월, 수, 금) 발행되는 걸 볼수가 있으며 최신날짜는 15일 입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최신 신문을 클릭하게 되면 시흥알림방 신문 화면을 볼수가 있으며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볼수가 있기 때문에 모바일에서도 작지만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마우스나 손가락을 이용해서 크기를 확대 축소할 수가 있으며 다음장을 넘기려면 화살표를 클릭하거나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터치를 하면 됩니다.

 

 

여기서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관련 정보도 얻을수가 있으며 하단에 바로가기 모아두는 메뉴를 클릭해서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면 바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시흥 알림방은 시흥시를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렇게 많지 않는 정보들이 있으며 그래도 여러페이지를 넘길동안 구인구직 정보들이 많이 있어 2틀에 한번씩 살펴볼만한 가치가 있는것 같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이번에는 종이신문이 아닌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으로 메인으로 이동해서 홈페이지 상단에 보이는 구직/구직 메뉴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시흥알림방 사이트가 모바일버전은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기가 불편할 수가 있으며 정 모바일에서 보기를 원한다면 확대를 해서 봐야 합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왼쪽에는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업종과 직종들에 대한 항목들이 나오며 대표적으로 생산/기술직, 사무관리직, 운전/배달직, 영업/판매/홍보직, 교사/강사직, 일반 서비스직, 아르바이트, 노무/현장직, 사업/대리점, 기타구인 구직정보, 의료직 전문직/인터넷 음식 서비스직 등으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시흥알림방에서는 현재 사무관리직, 음식 서비스직이 가장 많은 일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중 음식을 클릭해서 보면 상단부터 프리미엄, 박스광고, 일자리 정보로 나열되어 있는 내용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회사이름, 업무, 장소 등이 나타나며 정확한 월급 정보를 알고 싶다면 원하는 글을 선택해서 상세보기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아까와는 좀더 많은 정보들이 보이며 대표적으로 전화번호와 내용등을 통해 급여와 4대보험 여부, 퇴직금 등의 내용들을 살펴볼수가 있습니다.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전화를 할 때는 어디서 보고 왔는지 알려줘야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며 여기서는 시흥알림방에서 보고 전화 드렸다고 얘기를 하면 되겠습니다. 많은 정보가 있는건 아니지만 시흥알림방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통해 취업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가기

 

-> 시흥 알림방 구인구직

 

함께 읽으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