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모음 2021년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6. 25.

 

나만의 무료 로고 만들기는 웹사이트나 쇼핑몰 등 간단하게 로고를 만들고 싶을 때 필요한 정보로 업체 or 프리랜서에게 유료로 높은 퀄리티의 로고가 필요한 게 아니라면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로고를 이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목차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모음 2021년

     

    얼마전 웹사이트를 하나 개설하고 각종 SNS 로고를 만들다 찾게된 여러가지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무료이지만 사용하기에 정말 괜찮은 사이트들이 많이 있어서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

     

    1. 해치풀( hatchful : Shopify’s Logo Maker

     

     

    저작권 걱정없이 사용해도 되는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로 패션, 건강, 음식 음료 등 비즈니스 목적과 스타일을 선택하면 최적의 로고를 만들어줍니다. 선택한 로고를 확인해서 글꼴이나 색상, 아이콘 등을 원하는 대로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택한 로고를 무료로 다운로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단 회원가입을 하여 계정을 만들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면 페이스북, 파비콘,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로고 등의 소셜 미디어 크기와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고를 볼수가 있습니다. 여러 버전의 로고를 무료로 생성하기에는 최고인 사이트입니다.

     

     

    2. 어도비 스파크(Adobe Spark)

     

     

    어도비 시스템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및 웹용 스토리텔링 응용프로그램의 통합 제품군으로 현재 무료로고 서비스를 베타버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고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제공하고 스타일과 아이콘을 선택하면 무료로 로고가 만들어지며 그 중에서 하나를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색깔이나 폰트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3. 테일러 브랜드(Tailor Brands)

     

     

    정말 사용하기 편리한 무료 로고 만들기를 제공하며 이름과 로고타입, 아이콘, 스타일을 입력하면 몇초안에 로고가 생성되는걸 볼수가 있습니다. 로고를 보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스타일, 글꼴, 텍스트, 색상 등을 변경을 할수가 있습니다. 무료 샘플로 받아서 쓸수가 있으며 고화질 로고는 유료로 결제를 해야 합니다. 초보자가 이용하기 좋지만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한글 텍스트 입력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4. 캔바(Canva)

     

     

    로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을 지원하는 플랫폼이라고 보면 되며 무료로 사용을 할수가 있지만 캔바 프로, 캔바 엔터프라이즈와 같은 유료 서비스 요금도 있습니다. 유료로 이용하기전에 30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어서 단기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5. 로고지니(LogoGinie)

     

     

    번거롭고 복잡한 절차가 싫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사이트로 쉬운 로고 만들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5분이내 직접 회사 로고를 만들수가 있는데 로고 이름을 입력하고 아이콘을 선택후 스타일링 효과를 지정하면 바로 로고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6. 온라인 로고메이커(Online LogoMaker)

     

     

    커피 한잔을 마실동안 로고메이커를 이용해서 10분 이내에 로고를 만들수가 있으며 이미 2,393,968 브랜드들이 로고메이커사이트로 로고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텍스트와 아이콘과 모양을 추가할수가 있으며 로고가 다 만들어졌다면 소셜미디어, 의류, 인쇄물, 디지털 미디이(웹사이트, 쇼핑몰), 간판 등 로고형식에 따라 다운을 할수가 있습니다. 고화질은 유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저해상도 로고로 다운을 받을수가 있으며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면 안된다는 내용을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7. 로고타입(LogoType)

     

     

    외부 도움없이 온라인으로 로고를 만들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며 인공지능 기술이 내장되어 데이터를 검사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로고 템플릿을 추천합니다.

     

     

    8. 프리로고디자인(FreeLogoDesign)

     

     

    비즈니스 이름 선택, 편집기 내 수천 개의 무료 로고 중 템플릿을 선택해서 색상과 모양, 글꼴 등을 변경하여 최종적으로 무료 로고 만들기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저해상도 버전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고해상도 버전은 유료로 구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9. 네임칩(NameCheap)

     

     

    개인 또는 비지니스 로고에 적합한 글꼴과 아이콘 그리고 색 구성표를 제공하며 디자인 마법사를 통해 템플릿을 선택하면 가장 적합한 로고를 제공합니다. 무제한 로고 만들기가 가능하며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 도구가 장점입니다.

     

     

    10. 로가스터(LogaSter)

     

     

    무제한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으며 워터 마크가 없는 작은 로고를 PNG 형식으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 나머지 옵션들에 대해서는 유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무료 로고 만들기 사이트 이용시 주의할 점

     

    무료 사이트임에도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여부는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온라인 로고메이커의 경우 무료로 제공하지만 상업적인 부분에서 제약이 발생이 되는데 사이트 이용시 라이센스 체크는 기본적으로 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