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쿠팡 로켓와우 해지방법 7단계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6. 28.

 

얼마전 쿠팡 로켓와우 멤버쉽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저는 정말 잘 사용하고 있지만 주변에서 쿠팡 로켓와우를 해지하신 분들이 종종 보이고 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방법은 간단하게 몇번의 클릭만으로도 쉽게 할수가 있는데요. 해지한다고 해서 한달 있다가 이용을 할수 있다거나 그런 부분은 아니니까 불필요하다 싶으면 해지하고 필요하다 싶으면 다시 이용하고 이렇게 하면 되겠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

 

목차

     

     

    쿠팡 로켓와우 해지방법

     

    1) 쿠팡 홈페이지로 방문을 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

     

     

    2) 쿠팡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

     

     

    3) 상단에 "마이쿠팡" 버튼을 클릭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

     

     

    4) 왼쪽 메뉴에서 MY 쇼핑 아래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를 선택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

     

     

    5) 하단에 이 모든 혜택을 버리고 "해지하기"를 선택해서 쿠팡 로켓와우 해지를 진행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

     

     

    6)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에 대한 설명을 잘 읽어보고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를 선택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

     

     

    7) "정말로 해지하시겠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환불금액에 대한 안내를 받을수가 있는데 해지금액은 1일에서 최대 5영업일이내에 환불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

     

     

    ※ 참고로 쿠팡 정기배송 상품 해지는 정기배송관리에서 진행을 할수가 있으며 정기배송 메뉴로 가서 원하는 상품 이미지를 선택후 하단에 정기배송 해지를 선택합니다. 되겠습니다.

     

     

    쿠팡 로켓와우 해지시 좋은점은?

     

    1) 쓰레기를 줄일수가 있습니다. 신선제품의 경우 쿠팡 배송 장바구니로 받는 경우도 있지마 박스로 받는 경우가 있는데 박스 안에 또 박스 혹은 포장지가 들어있어 하나 시킬때 쓰레기가 2~3개가 생긴다는 점이 분리수거할 때 정말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2) 충동구매를 줄일수가 있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의 경우 하나만 구매를 해도 배송이 되다 보니까 이것저것 많이 사게 되는경우도 있고 로켓프레쉬를 이용할 경우 15000원 이상이어야 배송이 가능하다 보니까 금액을 맞출려고 추가로 구매를 하게 됩니다. 

     

    2번의 경우 개인적인 문제다 보니까 사실상 비대면 생활에서 쿠팡 로켓와우의 장점은 무궁무진하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특히 새벽 배송 때문에 매주 보던 마트 장보기 활동을 안해서 금액적인 부분에서 많이 절약이 되는 효과도 볼수가 있는데요. 한가지 과대포장 문제는 정말 개선이 되어야 할것으로 생각이 되며 그 밖에 단점으로는 싱싱한 물건이 배달이 안되었을 경우를 들수가 있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쿠팡 로켓와우 해지방법과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그래도 쿠팡 로켓와우 배송은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서비스라 생각이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