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4가지 꿀팁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7. 21.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는 노래방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알아하는 정보입니다. 노래방을 지금은 잘 못가지만 부르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노래방에 종종 가는데요. 노래만 알고 노래방번호를 모르면 찾는데 시간이 걸릴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가면 노래 찾는데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몇곡 못 부르고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인데요. 빠르게 핸드폰이나 pc로 검색을 하면 누구보다 많은 노래를 부를수가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목차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그러면 간단하게 스마트폰 어플 또는 PC로 노래찾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노래방책, 노래방책 번호 찾기

    노래방 번호를 알려주는 어플은 몇개 없으며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하나만 추천드리기 어려운데요. 제가 아이폰 유저로써 몇가지 찾아봤는데 안드로이드에서는 "노래방 책 번호 찾기-금영TJ"로 확인을 할수가 있고 애플에서는 노래방책 노래방 번호검색 앱으로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hj.android.searchsong

    애플 : https://apps.apple.com/kr/app/id1189937816

     

     

    여기서는 아이폰으로 설명을 드리면 설치가 끝나면 TJ, 금영으로 나눠서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메인입니다. 간단한 UI로 되어 있어서 따로 설명이 필요없을것 같습니다. 곡명, 가수, 번호, 가사로 검색을 할수가 있으며 원하는 노래가 있다면 바로 검색해서 노래방 번호를 누를수가 있습니다. 몇 안되는 노래방 노래찾기 어플중 하나로 유용히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2. 금영노래방 홈페이지를 통한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금영노래방 홈페이지 가방이 새롭게 오픈을 하면서 노래찾기도 수월해졌는데요.상단에 통합 검색을 이용해서 노래검색을 할수가 있으며 결과에서는 작곡가, 작사가, 가사까지 바로 알수가 있습니다.

     

    또한 노래방차트 메뉴를 통해서 인기곡, 주간, 월간, 년간 인기곡, 팝송 인기곡, jpop 인기곡, 동요, 만화 인기곡 등을 알수가 있습니다.

     

    3. 키싱(KYSING)

     

     

    웹노래방 키싱 홈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노래 검색을 할수가 있으며 이용권을 구매하게 되면 웹노래방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즘같이 노래방 가기 힘들 때에는 웹노래방을 이용해서 집에서 노래를 불러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인기곡, 장르별 인기곡, LTS 인기곡, 노래배틀순위 등 재미있는 순위를 알수가 있어 좋습니다.

     

    4. 네이버 결과에서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PC로 검색하시는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모바일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바로 노래 검색이 가능합니다. "노래방 노래검색"으로 검색을 하면 되며 노래 찾기 뿐만 아니라 신곡, 인기곡,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인기곡, 발라드 인기곡 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검색엔진에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편리한 면이 있는데요. 검색을 할 때에는 가수명, 곡명으로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마치며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이용을 하려면 어플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설치가 귀찮다면 키싱이나 가방,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바로 검색을 하면 편리합니다. 금영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이제 어렵지 않게 검색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