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4선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7. 27.

 

최근 넷플릭스에서 계정 공유를 금지한다는 얘기가 많이 나와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별 다른 소식이 없지만 언제까지 지금 방식이 허용이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간 계정 공유를 하는 것보다 앞으로는 단기간 계정 공유하는 방식이 개인적으로 좋아보이며 중고나라나 일반 사용자들이 계정 공유 방법 대신 업체가 중간에서 중계해주는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가 각광을 받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목차

     

    넷플릭스 계정공유

     

    공동구매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서 간략하게 정리를 하자면 넷플릭스 요금제를 살펴보면 동시접속 가능인원에 대한 내용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베이직은 1명, 스탠다는 2명, 프리미엄은 4명까지 가능한데요. 이말은 즉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TV 등 디바이스를 동시에 4개 접속을 할 수 있다는 말과 동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계정공유 방식으로 좀더 싸게 넷플릭스를 즐길수가 있게 된것이죠.

     


    넷플릭스 공유 관련글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4선

     

    가족 혹은 친구, 일반사용자들끼리 계정을 공유하게 되면 가격적인 면에서 가장 저렴하게 이용을 할수가 있지만 사기나 앞으로 있을 넷플릭스 계정공유 방식에 따라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에 공동구매 사이트를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1. geggul쇼핑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30일 기준 3937원에 이용", 공유 사이트중에서 첫번째로 나온 사이트로 기억이 되며 지금도 프리미엄 계정 80일 계정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4명이서 이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결제를 하게 되면 계정을 문자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80일 상품이지만 80일보다 더 이용을 할수도 있습니다. 이건 실제로 사용해본 사람만 알수 있는 꿀팁 정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피클플러스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한달 기준 4900원에 이용",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다른 OTT 서비스를 함께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피클플러스는 한달에 4900원에 넷플릭스를 이용 할 수가 있으며 웨이브, 왓챠를 추가로 결제를 했을 때 할인율이 높아집니다.

     

     

    매달 자동으로 결제가 진행이 되며 사용자가 많은 넷플릭스 같은 서비스는 빠르게 매칭이 되기도 하지만 사용자가 많지 않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매칭이 오래 걸릴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직접 파티장을 하면 되는데요. 계정도 만들어줘야 하고 결제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살짝 귀찮은 부분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파티에 문제가 발생시 100% 환불이 가능하며 비밀번호가 중간에 바껴도 알림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사용자 입장에서는 편하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자주 알림이 올수도 있습니다~! 카드 결제가 가능하고 한달 지난 후에 중간에 해지가 가능하며 일할 계산해서 환불이 진행이 됩니다.

     


    넷플릭스를 보다가 옷정보가 궁금하다면


     

    3. 쉐어풀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한달 기준 3412원에 이용", 피클플러스와 비슷하며 다른 OTT 서비스 뿐만 아니라 음악, 유튜브 등 다른 구독 시스템도 추가로 결제를 할수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피클플러스와 다른 점은 한달 결제가 아닌 6개월, 12개월, 12개월 1+1 결제만 가능하다는 점과 사용하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요금이 싸져서 장기간 이용하는 이용자한테는 좋겠습니다. 카드 결제가 안되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하다는 점이 아쉬울수도 있습니다.

     

     

    4. 그레이태그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지금까지 소개한 사이트와는 다른 방식으로 제공을 하고 있는데 딱 한달 이렇게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남은 넷플릭스 이용일 만큼 제공하고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이해가 잘 안되실 수도 있는데 판매자가 있고 그 판매자가 자기의 남은 넷플릭스 계정을 판매하게 되고 구매자는 판매자의 남은 일수만큼 결제를 진행하게 되는것이죠.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중고나라와 동일하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문제가 생기면 즉시 해지를 통해 잔여 이용료를 자동으로 환불 받을수가 있으며 중간에 이유 없이 중단을 할수도 있습니다. 중단을 하게 되면 취소 수수료를 제외한 잔여 이용료를 환불 받을수가 있습니다. 중고나라와는 다르게 그레이태그에서 거래를 보장한다는 점이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이용시 주의할점

     

    계정을 공유를 하지만 사용자는 1개의 프로필을 대여한다는 생각을 해야 하며 타인에게 노출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4명이서 4대의 기기만 이용을 할수 있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노출을 해서 다른 친구와 같이 쓴다고 하면 사이트 정책에 따라 계정 회수가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계정 비밀번호나 개인정보 변경을 해서는 안되며 본인의 프로필만 접속을 해서 이용을 해야 합니다.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를 이용하다보면 계정이 자주 변경이 되는 등 살짝 불편할 수도 있는데 규칙을 잘 지킨다면 정말 맘편하게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