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srt 핸드폰 충전 할수 있는 콘센트 위치는?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8. 7.

 

srt 핸드폰 충전 할수 있는 콘센트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서고속철도인 SRT는 수서역부터 부산역이나 목포역까지 운행하는 고속철도로 최근 이용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코레일보다 상대적으로 높게 평가가 되었는데요. 그만큼 열차의 쾌적성이나 청결성, 승차감 등이 좋다는 얘기가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부분에서 동감을 하는 것이 srt 휴대폰 충전 할 수 있는 위치가 좌석마다 2개가 있기 때문에 장거리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데요. 이런 서비스 부분면에서 다른 기차와 나름 차별이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SRT 핸드폰 충전 할 수 있는 콘센트 위치는..?

 

srt 핸드폰 충전

 

장거리를 이동할 때 태블릿, 노트북, 휴대전화 등 전자기기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전자기기는 오래 사용을 하면 할수록 밧데리가 부족해서 결국에는 밧데리 부족으로 사용을 못하게 됩니다. 태블릿, 노트북, 휴대전화 모두 220v 전원 코드 또는 USB 케이블을 사용해서 충전을 하게 되는데 SRT 일반실, 특실을 이용시 핸드폰 충전에 필요한 220v 전원 코드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충전을 할수가 있습니다.

 

SRT 핸드폰 충전 위치는 2좌석마다 2개로 앞좌석 가운데 밑에 1개가 있으며 앉은 좌석 가운데 1개가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총 2개 이용을 할수가 있으며 한사람이 앞 좌석으로 충전을 하고 있다면 한 사람은 현재 앉은 좌석 가운데 아래에서 충전을 하면 되겠습니다.

 

srt 핸드폰 충전

 

특실의 경우 2인석은 동일하며 1인석의 경우 앞 좌석 하단에 휴대폰 충전할 수 있는 위치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충전해서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단 특실을 이용할 때는 앞 좌석과의 간격이 넓기 때문에 휴대폰 전원 케이블 선이 짧다면 충전하면서 핸드폰을 할수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srt 핸드폰 케이블 없는 경우 승무원에게 요청을 하면 남는 경우 대여를 할수도 있고 srt 고객 라운지에서도 핸드폰 충전을 할수가 있기 때문에 열차에 내려서 충전을 하고 싶다면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