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쿠팡 플레이 재생오류 PLAYBACK-ERROR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8. 17.

 

쿠팡 플레이 재생오류 PLAYBACK-ERROR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플레이가 출시되고 나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많이 불안한것 같습니다. 이번 오류는 앱이 아닌 PC버전에 대한 내용으로 쿠팡 플레이 재생시 [PLAYBACK-ERROR] 오류가 뜬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처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재생오류 PLAYBACK-ERROR

 

쿠팡 플레이 재생오류

 

최근 들어 쿠팡 플레이 앱과 PC 웹사이트를 통해 쿠팡 플레이를 즐기던 중 18세 이상 영화를 관람할 때 계속 오류가 나는걸 발견하였습니다. 일반 관람가는 문제 없는데 18세 이상 영화만 문제가 생겨서 고객센터를 확인을 해보았더니.. 성인인증이 안되서 PC 웹사이트에서 오류를 발생이 되고 있었는데요. 분명히 FAQ에서는 인증 팝업이 뜬다고 했는데 안뜨는걸 보니 브라우저 문제 같기도 한데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쿠팡 플레이 앱에서 성인인증을 하고 PC 웹사이트에서 보면 되겠습니다.

 

쿠팡 플레이 재생오류

 

쿠팡 플레이 앱에서 인증하는 방법은 18세이상 컨텐츠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성인인증하기] 팝업이 뜨면서 PASS 또는 문자 인증을 통해서 인증을 할수 가 있습니다. 인증 절차는 1년 마다 갱신을 요청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에 문제가 생기면 이렇게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