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하와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일자리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10. 1.

 

하와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국내에 일자리가 없다 보니까 해외로 취업을 꿈꾸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역시 오랫동안 해외 취업을 노리고 있는데 현실은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포기할수는 없겠죠. 오늘은 해외에 취업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하와이교차로 신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와이 교차로신문은 말그대로 하와이 지역의 일자리나 제공하는데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렌트 정보와 생활정보, 중고나라 등 다양한 정보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정보 제공 지역으로는 하와이전역으로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를 중심으로 구인구직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와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일자리

 

목차

     

    하와이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검색사이트에서 '하와이교차로신문'으로 검색을 하면 찾을수가 있으며 바로가기를 통해서도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교차로 메인으로 이동하신 분들은 해외를 클릭하고 거기서 하와이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누구나 쉽게 이용을 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와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일자리

     

    그러면 하와이교차로신문을 찾았다면 본격적으로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먼저 상단에는 신문보기, 구인구직, 사고팔고, 룸메이트, 부동산, 커뮤니티 등의 정보들이 있으며 하와이 추천 정보들이 양 사이드에 위치하고 있네요.

     

    하와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일자리

     

    하와이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하려면 상단에 있는 신문보기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하와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일자리

     

    신문보기에서는 일주일에 한번 그러니까 토요일마다 발행되는 하와이신문을 볼수가 있으며 최신 신문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첫페이지는 전단지처럼 생기기는 했는데 많은 정보들을 얻을수가 있으며 뉴스부터 시작해서 구인구직 정보도 있네요. 기능으로는 확대해서 보기, 페이지 넘기기등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하와이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보려면 상단에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구인구직에서는 캐시어, 식당, 단기 장기 알바 등의 일자리 정보가 많이 보이네요. 그렇게 많이 있지만 않지만 조회수가 꽤 많은걸로 봐서 많은 분들이 일자리를 구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찾았다면 상세페이지로 가서 폰넘버로 연락을 하면 되겠습니다.

     

     

    사고팔고 메뉴에서는 콘도나, 캠핑 장비 등의 판매나 구매를 원하는 정보들이 많이 있으며 그밖에도 렌트/룸메이트, 부동산 등의 정보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하와이교차로 신문은 하와이에 살거나 하와이로 이민을 가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전체적으로 한번씩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하와이교차로신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