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인터넷 서비스

누끼 따는 사이트 : 포토샵 없이 누끼따기 추천

by 노래하는어른이 2021. 8. 9.

 

누끼 따는 사이트로 포토샵 없이 배경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을 통해서 누구나 쉽게 5초만에 배경을 100% 자동으로 제거할 수가 있으며 사람, 제품, 동물, 자동차, 그래픽, 글자, 글씨 뒤의 배경들도 제거를 쉽게 할수가 있습니다. 누끼따기는 보통 디자인 의뢰 작업으로 5000원에서 넓은 범위의 누끼는 1만원까지 유료로 누끼따기를 해야 하지만 누끼 따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저화질은 무료로 고화질은 약간의 비용만 지불하면 가능합니다. 포토샵을 잘하시는 분들은 직접 해도 되지만 초보자들은 배경제거하는 부분이 절대 쉽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누끼 따는 사이트

 

목차

     

    누끼 따는 사이트로 누끼따기 방법

     

    포토샵이 없어도 인터넷에서 간단한 클릭 한번이면 쉽게 누끼 따는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Background Remover | Create Transparent Background

    Remove background online from image using background remover. Create transparent background | Download high-resolution instantly & free.

    removal.ai

     

    1. 먼저 이미지 배경제거하는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누끼 따는 사이트

     


    무료 이미지 관련글


     

    2. 배경 제거를 원하는 누끼 이미지를 준비합니다. "CHOOSE A PHOTO" 버튼을 클릭해서 업로드 해도 되며 드래드앤 드롭을 해서 이미지를 마우스로 끌어다가 붙여넣기를 해도 되겠습니다.

     

    누끼 따는 사이트

     

     

    3. 잠시만 기다리면 배경이 제거된 사진을 얻을수가 있으며 인터넷에서 유료로 판매하고 있는 간단한 누끼작업부터 시작해서 중급 누끼작업, 고급 누끼 /색상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누끼 따는 사이트

     

     

    4. 첨부된 누끼 이미지가 살짝 부족하다면 "Erase & Restore"를 눌러서 추가적으로 배경을 제거하거나 불러오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누끼 따는 사이트

     

     

    5. "Editor tool"을 이용해서 배경을 새로운 이미지로 변경하거나 색상을 넣을수도 있습니다.

     

    누끼 따는 사이트

     

     

    6. 텍스트가 필요하다면 문자도구를 선택해서 텍스트를 추가로 넣을수도 있습니다.

     

    누끼 따는 사이트

     

     

    7. 보정이 끝났다면 다운로드를 통해서 이미지를 다운을 할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코끼리를 이용해서 누끼 작업을 해보았고 유료에 비해 전혀 아쉽지 않는 퀄리티를 보이고 있는걸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고화질 이미지를 다운받을려면 무료 가입을 통해 1개 사진을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으며 이미지당 0.07 달러의 비용이 필요합니다.

     

    누끼 따는 사이트로 작업한 결과물

     

    1) 사람

     

    2) 사물

     

     

     

    누끼 따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무료 또는 저렴하게 누끼따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